본문 바로가기
테크

[운동] Fitbit Forece 주간 리포트!

by 정보 모음 2014. 8. 13.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보니 Fitbit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것으로 보이네요.

다들 웨어러블 기기에 대해서도 관심도 많으시고

건강을 챙기는데에 신경을 좀 써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네요~


Fitbit을 사시고 기기를 등록하시면!

일주일에 한번씩 얼마나 걸어다녔는지 주간 리포트를 보내준답니다.

물론 핸드폰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한주에 운동량을 보내준다는 점이 체크하게되고 좋죠~

잠잘때도 잔 시간을 체크를 해주는데...

제가 잠자기를 안하고 매일 자다보니 평균 수면시간을 체크하지 못했네요 ㅋㅋ

몸무게는.... 줄었네요!!! 공개된게 조금...


이렇게 일주일치도 알려주니 조금이나마 더 걷고 계단으로 다니고 하겠죠?

실상은 그렇게 많이 신경쓰지 않고 다니기는 하지만... 

조금이나마 노력하자고 하는거니 화이팅 합니다!


By GARDE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