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스마트워치] Cogito Pop 사용기

by 정보 모음 2014. 9. 4.

 

 

안녕하세요.

이삼주 정도 Cogito Pop을 사용한 사용 후기입니다.

호기심에 구매해본 이 제품... 

저에게는 잘 맞지 않는 다는 소감을 전해드립니다.

일단 제가 핸드폰, 등등의 기기에서 소리로 알람을 받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진동으로 알람들 받아들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Cogito가 저에게 진동으로 핸드폰의 신호들을 더 잘 알려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알람기능은 바로바로 전달이 됩니다.

딜레이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1초 이내로 양호하였습니다.

다만 알람 설정에서 Cogito Pop의 경우 소리알람. 진동알람 을 정할 수 있지만

진동이 확연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진동에 대한 감도가 낮아서 그럴 수 있기도 합니다.

하루 이틀 새로운 제품을 갖고 지내는 것에 흥미를 느꼈지만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자연히 알람 기능에 대한 부분이 적어졌습니다.

 

차고 다니면서 느낀점.

일단은 아무도 스마트 워치일 것이라는 생각은 못합니다.

일반 시계로 보이는 점에서는 디자인은 성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작은 시계를 선호하기에 약간 큰감이 잇었습니다.

 

이 점을 제외하고는 크게 말할 부분이 없는 시계이긴하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재판매하려합니다.. ㅠㅠ

 

By GARDE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