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태크/주식 이야기

[주식] 앞으로 주식일지에 대한 생각

by 정보 모음 2012. 4. 6.


이런 글을 올리게 될지도 몰랐네요..

일단 제 상황에 대한 이야기부터 해야 더 이해가 편하시리라 기대하고 

여유되는 만큼 최대한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고 싶어하는 평범한 학생이라는점!

결국, 그래봐야 백만원정도로 장난 정도 하는 정도라는 걸 아시고 봐주시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에서 하고 싶은 이야기.

1. 아무것도 모르는 나만에 무작정 투기기? 

- 맞다 틀리다는 논하지 않을께요. 본인이 판단해 보시길

2. 아무것도 모르며 내가 느끼는 것들

-이것도 저도 맞게 느끼는 것인지 모릅니다만 도움이 되시길

3. 잘 된것만 블로깅하지 않기

-누가 잘 못한거 올리고 싶겠냐만은, 숨기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정도만 일단 계획이네요 잘 될랑가 모르겠네요.

자! 블로그 해봅시다! 


by garde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