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총선] 충남 여론조사/천안 갑을병, 공주부여청양, 보령서천, 아산갑을,선사태안, 논산계룡금산,당진,홍성예산

충남 각 지역마다 치열한 경쟁 구도를 그리며 22대 총선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변수가 작용할지, 그리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투표일까지 계속 주목해봐야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충남 천안

     

     

    충남 최대 인구 밀집지역인 천안 지역구에서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천안갑에서는 민주당 문진석 후보가 43%, 국힘당 신범철 후보가 39%로 앞서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죠. 채상병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진 신범철 후보가 실제 지지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집니다.

     

    천안을, 천안병은 각기 다른 양상

    천안을에서는 민주당 이재관 후보가 43.3%, 국힘당 이정만 후보가 39.6%로 오차범위 내 박빙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천안병에서는 민주당 이정문 후보가 48.4%로 국힘당 이창수 후보(35.1%)를 큰 격차로 앞서나가는 중이네요.

     

    상반된 결과라 천안 지역구 판세를 쉽사리 예측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충남 공주부여청양 | 보령서천

    공주부여청양에서는 국힘당 정진석 현역 의원이 50.5%로 민주당 박수현 후보(44.7%)를 앞서고 있습니다. 근 40년 이상을 친일파 세력이 지배해온 지역이라 하니 충격적입니다!

     

    또한 보령서천에서도 국힘당 장동혁 후보가 41.8~51.4%로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장동혁 후보가 과거 '건설업자 보석 의혹'에 연루된 바 있는데도 이런 지지율을 보이고 있다니 참 놀랍습니다.

     

    충남 아산 | 서산태안

     

     

    아산갑에서는 민주당 복기왕, 국힘당 김영석 후보가, 아산을에서는 민주당 강훈식, 국힘당 전만권 후보가 맞붙고 있습니다. 아산 지역은 아직 판세가 갈리지 않은 것 같네요.

     

    한편 서산태안 지역에서는 국힘당 성일종 후보가 49%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지역 주민들은 성일종 후보의 형이 자살한 이유를 잘 알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과연 선거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집니다.

     

    충남 계롱 당진

    군사도시 계룡에서는 국힘당 전직 육군대장 박성규 후보가 35.3%에 그치며 민주당 황명선 전 논산시장에게 밀리고 있습니다. 해병대 사건의 여파로 군 출신 후보에게 불리한 분위기가 조성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당진에서는 현역 의원인 민주당 어기구 후보가 49.3%로 앞서가며 입지를 굳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남 홍성예산

     

     

    마지막으로 홍성예산에서는 민주당 양승조 전 지사와 국힘당 강승규 전 대통령비서실 수석이 46.5% 대 46.3%로 엎치락뒤치락하는 박빙의 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경쟁자 양측 모두 정치권 중진이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예상됩니다. 과연 이 지역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마무리

    이처럼 충남 각 지역마다 치열한 경쟁 구도를 그리며 22대 총선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변수가 작용할지, 그리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투표일까지 계속 주목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