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태크/생활 속 절약

[핸드폰] 캐시슬라이드로 커피값 모으기.

by 정보 모음 2014. 1. 13.

안녕하세요. 요즘 핸드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계속 사용하고 있는 어플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ㅜ)

바로 캐시 슬라이드 입니다!

이 어플을 사용을 추천 드리는 분들로는

1. 핸드폰 첫 화면을 구지 꾸미지 않는다.

2. 돈 벌자고 이것저것 까는 것도 별로다.

이라면 까시는 것이 어느정도 타당하다 생각이 듭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첫 화면이 바뀌게 됩니다. (간혹 느리게 뜨는 경우가 있어 답답하실 수는 있습니다)


적립이 생기는 방법 1. 가입시에 추천인을 입력한다.

gardeni9876 추천을 해주시면 500원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이 생기는 방법 2. 어플을 설치 혹은 실행 등등을 한다.

아마 대부분 돈버는 어플들이 이런 방법으로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더 많이 설치하는 것도 싫고 하여 잘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예) 밑에 화면을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면 설치 후 100원이 적립됩니다.


적립이 생기는 방법 3. 그냥 잠금해제를 한다.

적립금이 아주 형편 없기는 하지만 핸드폰을 자주 만드시는 분들은 한달에 커피 한잔 정도 벌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적립금을 받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첫 화면은 잠금해제만 하면 3~7원정도가 적립됩니다.

이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면 4원이 벌리는 것이네요!


자 여기까지 제가 사용하는 어플 소개입니다.

혹시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추천인 : gardeni9876

으로 500원을 더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캐시슬라이드(안드로이드)


By GARDE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