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와이프 이옥형 씨 치매 투병중이라는 소식을 로 가수 태진아씨가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태진아씨는 최근 디너쇼에서 오열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수 태진아 와이프 옥경이 그리고 이전 과거 논란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태진아 와이프 이옥형 치매 투병
2024년 2월 12일에 방영이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 설 특집 가수 태진아와 옥경이씨가 방송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가수 태진아 그리고 태진아 와이프 이옥형 씨가 같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고, 옥경이는 치매 판정을 받은 사실 등에 대해서 알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태진아 데뷔 50주년 기념 송년 디녀쇼, 옥경이의 주인공인 이옥형씨와 옥경이를 불렀습ㄴ디ㅏ.
이 두분의 무대는 직접 보시는 것 외에는 설명할 방법이 없다는 생각으로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태진아 과거 논란 아들 조유명
가수 태진아씨의 아들 조유명은 현재 스윙 엔터테인먼트 애표입니다. 과거에는 에일리 신보라 제시 등의 연예인들이 소속되어있었습니다.
특히 조유명씨는 소속 가수 에일리와 관계가 남달랐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에일리는 7년 계약이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고 1인 기획사를 차겼습니다.
그렇지만 에일리의 공백은 길어졌고, 전 소속사가 갑질을 하는 것이 아닌지 조유명이 관여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