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도곡동! SBS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조우종·정다은 부부 역시 이곳으로 집터전을 옮겼다니 화제입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딸 아윤이를 위한 학군 이전이었는데요. 아이 교육에 만전을 기하는 엄친아 열혈 부모의 모습이 엿보였습니다!
목차 |
조우종 정다은 도곡동 이사
이번에 공개된 이사 집은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50평대 초호화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상도동 흑석동 일대에 자가집이 있었던 부부가 이번에 새 보금자리를 꾸민 이유는 딸 아윤이의 초등학교 입학 때문이었습니다. 구구단 외우기도 벌써부터 걱정이 태산인 워너비 엄마·아빠의 열정이 느껴지는 대목이었죠?
대도초등학교 인리와 관련
학부모가 되면서 교육열이 폭발한 나머지 딸 아윤이를 대도초등학교에 입학시켰다는 후문인데요. 초등학교 입학사진을 통해 대도초등학교가 맞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로써 집터전을 강남구 도곡동으로 옮긴 이유도 자연스레 밝혀졌네요.
조우종 정다은 부부
도곡동 신축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 베이지 톤으로 꾸며졌답니다. 특히 새 거실 화이트 천연가죽소파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거실에는 TV는 없었고, 대신 딸 방과 바로 붙어 있는 아빠 조우종의 사무실 겸 서재방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부하는 딸 옆에서 책상 머리 빡빡 빌리며(?!) 딸 공부를 지켜본다는 구상이었나 봅니다.
엘리트 부부의 남다른 재력과 교육관
부부 모두 40대로 지상파 아나운서 출신에 프리랜서까지 활동 중이라 수익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대 출신 정다은 씨와 공부만 시키면 점 100점 맞는 아빠 조우종 씨(!)의 교육관이 딱 그 집안 분위기랍니다.
아파트 내에서 화제가 된 화이트 인테리어도 딸 교육을 위해 깨끗하고 섬세하게 꾸몄다는 볼멘소리가 있습니다
교육방침
이미 대도초등학교 근방의 티오피클럽을 탐색하는 등, 교과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다음 성적을 기대해 보는지 아윤이 딸내미를 둘러싼 엄마·아빠의 향한 애정과 정성이 느껴집니다. 약간은 과하지만(?) 모 할 영리함이 배어 있는 걸까요?
마무리
딸을 사랑하는 만큼 엄격한 대신 교육방식과 교과외활동 시간표 등을 두고 부부간 의견 충돌이 있을 수도 있겠죠? 화목한 가정에 웃음꽃 피나길 기원하며, 대도초등학교 신입생 아윤이의 활기찬 학구열에도 주목할 일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건 사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