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태국전은 1:1 무승부라는 아쉬운 결과로 끝났지만, 조규성 선수의 변신과 새로운 유니폼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보다 나은 성적과 함께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해 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파이팅입니다!
목차 |
조규성 변신
지난 3월 21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태국과 2024년 월드컵 예선전을 가졌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1:1 무승부라는 아쉬운 결과가 나왔지만, 경기 내용 외에도 조규성 선수의 변화된 이미지와 새로운 유니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규성 눈썹
경기 후반부에 교체 출전한 조규성 선수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의 눈썹 컬러가 이전에 비해 훨씬 옅어진 것이 포착되었기 때문입니다.
전에는 매력적인 짙은 눈썹이 남성미를 뽐냈지만, 이번에는 브라운 컬러로 탈색하고 정돈한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눈썹이 실종했다"라며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조규성 머리
또한 조규성의 깔끔한 헤어스타일 역시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는 머리를 야무지게 묶어 올린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누리꾼들은 "여자인 내가 묶어도 저렇게 잘 묶이지 않을 것 같다"라며 반응했습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이러한 헤어스타일이 경기 중 헤딩 실패의 원인이 되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새 유니폼
이번 태국전에서는 새로운 국가대표팀 유니폼도 처음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등번호의 가독성이 떨어진다며 색상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새로운 유니폼의 디자인과 색상 선정에는 많은 고민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