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아버지 아빠 부친 엄마 어머니 부모님 가족관계 집안 자녀

이선균이라는 이름 앞에 '아버지'와 '아들'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면 어떤 모습이 연상되시나요? 바로 가족애입니다.

 

 

이선균 아버지

 

이선균은 아버지와 자식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 차례 공개했는데요, 그 속에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진실한 감정이 녹아있었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이선균 아버지 관계

     

     

    이선균은 2014년 SBS '힐링캠프'에서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과거에는 대화가 통하지 않았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이는 아버지와의 교류를 아내가 대신해 주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내를 통해 알게 된 아버지의 인생 이야기가 평범치 않은 기분이었다는 그의 말에서 가족 간의 소중한 유대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가족이란 이름으로 얻은 행복

    이선균은 첫째 아이를 얻었을 때 "우주를 경험한 기분"이라며 자녀를 낳은 순간이 가장 행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그에게 가족의 의미는 대단히 크고, 아들에 대한 사랑 또한 남다릴 것 같네요. 어머니 역시 건강하지 못한 상황에서 돌아가셔서 아쉬움이 크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선균 아버지가 되다

    2017년 '한끼줍쇼'에선 아들들을 키우는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선균은 "아들이 한 숟갈 먹고 뛰어다닌다.

     

    저녁에 아빠가 있으면 밥 먹는데 40분이 넘게 걸린다"며 아이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얘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웃으며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그의 모습에서 '아빠 미소'가 느껴졌답니다.

     

    끈끈한 가족애로 버텨내는 일상

    이렇듯 이선균은 혼자 두 아이를 키우며 종종 힘든 상황에 부딪힙니다. 하지만 아내와의 깊은 사랑, 그리고 아버지와의 관계 회복 등 가족에 대한 애정으로 그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이 있어 행복한 그의 얼굴에서 가족애란 무엇인지 생생히 느낄 수 있었네요

     

    마무리

     

     

    세월이 지날수록 가족과의 유대감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선균의 이야기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때론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서먹해질 수 있지만 진심으로 가족을 사랑한다면 그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적인 작은 행복에 감사하며 서로를 이해하고자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렇듯 누군가에겐 가족애가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