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운명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게 자신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오유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3 오유진 15세의 어린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5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노래에는 이미 깊은 멘트가 배어있는 미스트롯3 오유진 나이 부모 이혼 가정사 엄마 고향 키 몸매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미스트롯3 오유진
2024년 현재 단 15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오유진은 '미스트롯3'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부모의 이혼이라는 가슴 아픈 과거를 딛고 오유진이 보여준 대단한 모습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오유진 프로필
오유진은 2009년 1월 13일생으로 현재 나이 15세입니다.
그녀는 경상남도 진주시 출신이며, 키는 158.9cm, 체중은 44kg로 아직 여리고 가녀린 체구입니다. 그러나 그 작은 몸집에서 뿜어져 나오는 떨리는 목소리와 그야말로 가요계 대가의 소리를 듣게 해주는 실력으로 많은 이들을 경탄케 하고 있습니다.
오유진은 2021년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토탈셋'입니다.
그녀는 아이돌 데뷔에도 도전해보겠다는 생각으로 과거 방과 후 설렘에도 출연하여 프로그램을 마친 바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trot_princess0113'과 네이버 팬카페를 운영 중이며, 팬들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오유진 가정사
'미스트롯3'에서 오유진은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를 펼치며 2라운드에서도 진출한 바 있는 배아현을 꺾고 4라운드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MC 김성주도 오유진의 무대를 보며 감동의 눈시울을 붉혔을 정도였으니, 그녀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가늠해볼 수 있겠죠?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할머니 손에 자란 오유진은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애끓는 그리움으로 노래를 불러 마스터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특히 그녀가 부른 유지나의 '모란'은 가사 하나하나가 척박한 인생 행로를 담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노래 중간중간 허전한 독백 엔딩 부분 또한 몇십 년 노래한 가수들도 어렵게 여기는 기교라고 하니 오유진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오유진 기대
장윤정이 "얼마나 성장하려고 저러나 두려움을 느낄 만한 가수"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오유진의 재능과 성장 가능성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녀가 앞으로 어떤 길을 걸을지 더욱 주목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오유진이 원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모란가 같은 아픈 인생을 살아온 그녀의 꿈과 소망은 또 어떤 것일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