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정아 김승수 프로필 데이트 미우새 미혼 이혼 자녀 커플

by journal3998 2024. 11. 8.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20년 지기 양정아와 김승수의 두터운 우정이 방송되며 큰 화제가 됐습니다! 

 

 

 

서로를 향한 정겨운 시선과 배려 넘치는 모습에서 20년간 쌓아온 신뢰와 정이 엿보였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이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감탄했습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김승수 양정아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20년 지기 양정아와 김승수의 두터운 우정이 방송되며 큰 화제가 됐습니다! 서로를 향한 정겨운 시선과 배려 넘치는 모습에서 20년간 쌓아온 신뢰와 정이 엿보였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이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감탄했습니다.

     

    대한민국 커플 탄생?

    특히 이번 여행을 계기로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성 친구가 있다면 유쾌하지 않을 것 같다"는 김승수의 발언에 많은 네티즌이 환호성을 보냈죠.

     

    양정아 역시 "김승수가 사귀자고 했다면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온 국민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두 중년

    중년의 나이에 접어든 두 사람이지만, 올해 양정아(52세), 김승수(52세) 모두 연기자로서의 동안 외모와 잔잔한 여유로움으로 사랑 꽃을 피울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신혼부부처럼 보이는 둘의 케미를 보면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이 엿보이죠? 양정아는 이혼 경험이 있어 약간의 면이 있지만, 김승수가 있기에 용기를 내어 새 인연을 꿈꿔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존중

    "서로를 위해 불편함 없이 챙겨주시는 모습들"을 지켜본 손지창-오연수 부부의 말처럼, 양정아와 김승수 사이에는 이미 20년 간 쌓아온 신뢰와 존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김승수는 어느 친구보다도 양정아와 속내를 터놓을 정도로 둘의 마음이 통하고 있죠.

     

    진심

     

    무엇보다 두 사람 모두 편견 없이 서로를 열린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양정아는 자녀도 없고 김승수 역시 평생을 함께할 친구로 보고 있지만, 당연히 더 나아갈 수 있다는 자신감이 엿보입니다. "사랑은 나이와 상관없다"는 듯, 중년의 시기에 맺어질 성숙한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방송에서는 미쳐 보여주지 못한 진심

    물론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만으로는 양정아와 김승수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인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간의 궤적만 봐도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깊은 고민과 마음을 갖고 있는지 느낄 수 있죠.

     

    서로의 일정을 배려하고 생활방식을 존중하겠다는 마음가짐이 알게 모르게 비치니까요.

     

    마무리

    다만 아직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온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나아간다면, 올해가 결실의 해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방송가에서 동료이자 친구로 알고 지낸 20여 년간의 시간을 거쳐 마침내 사랑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게 말이죠.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나이 들수록 더욱 아름답게 가꿔갈 수 있을 것입니다.

     

    양정아와 김승수의 사랑 인연이 결실을 맺기를 응원하며, 국민들 역시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바람대로 올해 안에 결실이 이뤄진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커플 탄생이 되겠죠? 기대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