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남성 가수 신성우! 그는 1992년 데뷔 앨범 '내일을 향해'로 가요계에 등장했습니다.
바리톤 저음과 3옥타브에 달하는 고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뛰어난 음역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성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가수 신성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남성 가수 신성우!
그는 1992년 데뷔 앨범 '내일을 향해'로 가요계에 등장했습니다. 바리톤 저음과 3옥타브에 달하는 고음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뛰어난 음역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대표곡으로는 '서시', '내일을 향해', '노을에 기댄 이유' 등이 있습니다. 특히 '서시'는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불러봤을 명곡이에요!
만능 엔터테이너
그러나 신성우의 재능은 가수에 그치지 않았답니다. 1998년 뮤지컬 '드라큘라'를 시작으로 '록햄릿', '모차르트 오페라 락',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죠.
영화 '공필두'와 '결혼식 후에'에서도 주연을 맡아 배우로서의 재능을 선보였습니다. 심지어 조각가, 교수까지!? 이토록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아내 신상 공개 꺼려
신성우는 2016년 16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20년 넘게 집요하게 괴롭히는 스토커 때문에 아내의 신상을 전혀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안타까운 일이지만 가족의 안전을 위한 선택이었을 것입니다.
아빠는 꽃중년
최근 신성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 중입니다.
방송에서 그는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56세의 나이에도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신성우!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입니다.
마무리
철저한 프라이버시 보호로 가족들의 안전을 지키고 있는 신성우. 그의 선택을 존중하며, 앞으로도 가수 겸 배우 겸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넓은 음역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