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아걸 제아,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by 정보모음이이 2024. 3. 27.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드물게 가수와 방송인 두 가지 역할을 모두 소화해내고 있는 제아! 앞으로의 활약이 아주 기대되는 차세대 아이콘이 되어줄 것입니다.

 

 

브아걸 제아 전속계약

 

신선하고 역동적인 행보를 펼쳐나갈 제아의 활약상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브아걸 제아

     

    국내 정상급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제아는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솔로 음원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OST와 각종 음악 프로젝트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과 폭발적인 실력을 과시했죠.

     

    브아걸 제아 활약

    최근 제아는 후배 가수들의 쇼케이스 MC를 맡는가 하면, 웹예능 '논스톱 하숙'에서는 송해나, 정혁과 함께 메인 진행을 맡으며 방송인으로서의 재능도 여과 없이 드러냈습니다.

     

    친근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아! 이제 새로운 소속사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전방위적 지원과 활약 기대

    이번에 제아를 영입한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아가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제아의 새로운 음악 활동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제아가 어떤 새로운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제아 음악과 방송

     

     

    가요계와 예능계 모두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아!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뮤지션과 방송인으로서의 역량을 고루 발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유의 섬세한 가창력과 캐릭터 매력이 어우러져 전천후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차세대 아이콘으로의 비상을 기대해봅니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드물게 가수와 방송인 두 가지 역할을 모두 소화해내고 있는 제아! 앞으로의 활약이 아주 기대되는 차세대 아이콘이 되어줄 것입니다. 신선하고 역동적인 행보를 펼쳐나갈 제아의 활약상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