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에서 화제가 된 장면이 있었는데요. 바로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의 운동화로 인한 모습이었습니다!
4화 에피소드에서 백현우(김수현 분)가 에스컬레이터에서 주춤하던 해인을 보고 걱정한 나머지 당황스레 숨었던 장면이 조금은 코믹스러우면서도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죠.
목차 |
홍해인 운동화
눈길을 끌었던 화이트 스니커즈의 주인공은 로저 비비에의 명품 '비브 런 스트라스 버클 스니커즈'였습니다. 대체 이 엄청난 가격의 운동화를 어떻게 골랐을까요? 백현우가 "당신 비싼 신발 많은 거 알지만 가끔은 편한 걸 신어봐야지 않겠어?"라며 선물한 이유를 알 수 있었네요.
럭셔리 스포츠 캐주얼의 상징
비브 런 스트라스 버클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인 비브(Viv') 모노그램과 스트라스 버클 디테일, 인기 굽높이 신발 라인업인 런 (Run) 컬렉션의 퓨전으로 탄생했습니다. 로저 비비에의 럭셔리 스포츠 캐주얼 DNA를 고스란히 담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홍해인 운동화 가격
이 정도 디자인의 명품 운동화라면 가격이 만만치 않을 터인데요. 과연 얼마나 될까요? 놀랍게도 무려 1,690,000원이라고 합니다! 네? 그렇죠? 169만원이라니 어이가 없네요?! 정말 홍해인답게 호화로운 운동화를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컬러 옵션은?
비브 런 스트라스 버클 스니커즈는 화이트, 블랙, 블루블랙 컬러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깨끗하고 시원한 화이트 컬러를 착용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랙 컬러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네요.
마무리
>인아
이렇게 프리미엄 운동화를 사려면 정품 구매가 중요할 텐데요.
로저 비비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인기 제품이다 보니 제한된 수량 판매로 당장 품절일 수도 있겠죠? 호갱님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홍해인 같은 명품 스니커즈가 부럽다면? 로저 비비에 공식몰에서 최신 컬렉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