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욱 강사 나이 학력 치매 근황 유튜브

여러분께 익숙한 김창욱 강사의 근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 바쁘게 활동하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온 것 같습니다.

 

 

김창욱 프로필

 

이번 기회에 건강관리에 집중하면서 새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팬 여러분들도 김강사의 건강을 기원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김창욱 강사 근황

     

    김창욱 강사는 1973년생(50세)으로 제주도 출신이에요. 한림공고와 경희대 음대를 나왔고, 해병대 사령부에서 만기 전역했었죠. 현재는 휴먼컴퍼니 및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이며,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치매 의심? 하지만 단기기억상실증일 뿐!

    최근 김창욱 강사가 집 번호나 전화번호를 자주 잊어버려 뇌신경센터를 방문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있었어요. 그곳에서 치매 증상이 있으며 알츠하이머일 가능성이 높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전자 검사 결과 알츠하이머는 아니었습니다. 오랜 스트레스와 트라우마로 인한 단기기억상실증이라고 합니다. 약물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유튜브 활동 축소, 외부 강연 중단

    김창욱 강사는 최근 외부 강연 활동을 전면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본인 유튜브 채널 업로드 주기도 2개월에 한 번으로 대폭 줄였다고 하네요. 건강 관리에 전념하기 위한 조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의 명강의 영상들은 여전히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포프리쇼',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의 채널에 많은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김창욱 행보

    김창욱 강사는 강연뿐만 아니라 발성 강의도 했었죠. 그러다 발성 문제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본격적으로 소통 강연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강의에만 머물지 않고 영화 배우로도 활동했어요. 특히 본인이 기획하고 제작까지 한 다큐멘터리 <'들리나요?'>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마무리

     

     

    그동안 바쁘게 활동하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온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건강관리에 집중하면서 새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팬 여러분들도 김강사의 건강을 기원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의 소중한 강의와 작품을 통해 큰 휴식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함께 응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