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윤지 ns윤지 나이 남편 슈퍼마켙

by 정보모음인포 2024. 4. 25.

요즘 뜨거운 러브라인을 공개한 스타가 있는데요~ 바로 배우 김윤지입니다!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서 이소라와 만나 남편과의 재회 러브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NS윤지 러브라인

     

     

    김윤지가 20살, 남편 최우성이 25살 때 1년간 열애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린 나이와 가족 관계 등의 이유로 한 번 헤어졌다네요.

     

    그렇게 1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소리 소문 없이 지나간 줄 알았죠? 이소라가 "그동안 연락을 한 번도 안했냐"고 물었는데, 김윤지가 "술 먹고 연락 많이 했었죠. 2~3년에 한번은 꼭 했었다"고 대답해 이소라를 빵! 터트렸답니다. 심지어 중간에 번호가 바뀌자 시누이에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김윤지의 내기 바람에 번호를 바꿨던 남편

    당시 상황을 들어보면 더 웃깁니다. 바뀐 번호로 전화한 김윤지를 알아본 최우성 남편이 "너 때문에 번호를 바꿨다"며 놀랐다고 하네요? 15년 만의 통화인데 저런 반가운 인사를 받았겠죠~

     

    김윤지 결혼

    실은 김윤지와 최우성 남편이 만나게 된 건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부모님들이 서로 친구 사이라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냈다고 해요. 최우성 남편의 엄마 김영임, 아빠 개그맨 이상해와 김윤지 집안이 친분이 있었다니!

     

    15년 만에 돌직구 한 마디로 결혼 결심

    두 사람이 재회한 건 15년 만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최우성 남편이 "만약 결혼이 아니면 다시 만날 생각이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네요?! 김윤지가 "그럼 결혼할게"라고 바로 승낙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19살과 24살의 연인에서 34살과 39살의 부부로 거듭났네요!!

     

    NS윤지 프로필

     

     

    이렇게 찐~한 러브스토리를 가진 김윤지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김윤지는 1988년 9월생으로 현재 35세입니다. 예명은 'NS윤지'이고 본명은 '윤지 크리스틴 킴'이에요. 키는 171cm이며 O형 피부를 가지고 있죠. 미국 국적을 갖고 있었지만 이중 국적자가 아니라고 합니다.

     

    UCLA 무용학과와 커뮤니케이션학을 다녔지만 중퇴했다고 해요. 가족으로는 어머니, 남동생, 그리고 외삼촌 강건욱, 외사촌 강지영 등이 있습니다. 데뷔는 2009년에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로 이뤄졌죠.

     

    김윤지 할리우드 데뷔

    노래로 데뷔한 김윤지는 이후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황후의 품격'이 첫 작품이었고, '마인', '어서 오시게스트하우스' 등을 거쳐 지난해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 유일한 아시안 캐릭터 '미선' 역을 맡아 주목을 모았죠!

     

    이렇게 19살 때부터 시작된 러브라인이 23년 만에 결실을 맺었습니다. 궂긴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기다린 김윤지 내외의 사랑 이야기가 감동적이에요! 앞으로도 행복한 나날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