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특종세상 지리산 할머니 민박 | 지리산 할머니의 정성 가득한 산골밥상이 불러오는 외국인 손님들

by 정보모음이이4 2024. 5. 2.

아마 맛있는 건강식을 원한다면 지리산 자락의 외진 민박집을 찾아가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을 거예요! 석수연 할머니가 운영하시는 이 민박집은 최근 외국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할머니 손맛으로 정성껏 차린 밥상의 건강한 맛이 그 이유라고 하네요.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할머니 손맛

     

     

    할머니는 너무나도 친환경적이에요. 민박집 주변에서 키운 제철 농산물부터 인근 지리산에서 구한 산나물까지, 최상의 재료만 사용하신답니다.

     

    이렇게 좋은 재료에 할머니의 오랜 손맛이 더해지니 밥상 위에는 영양만점~ 건강 식단이 탄생하죠. 예를 들어보자면, 산나물 무침이나 두부찜, 콩나물무침까지 한번 맛만 보면 질리지 않고 계속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실 거예요.^^

     

    감칠맛 나는 할머니의 손맛

    그렇다고 영양만 있는 건 아니에요. 맛 또한 일품이지요! 할머니만의 손맛이 더해져 입맛까지 완벽하게 만족시켜 주거든요. 푹고아 삶은 국밥에 넣은 소고기와 곡식 밥에 올린 구수한 들기름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할머니의 지극한 정성이 깃들어 있답니다.

     

    외국인 관관객도 반한 맛

    그렇다보니 외국인 관광객들도 할머니의 이 바삭하고 건강한 맛에 홀딱 반해 버렸어요! 국내외 여행자들이 입소문을 듣고 하나 둘 찾아오면서 이 곳은 이제 모르는 이는 없는 외국인 관광객 '맛 핫플레이스'가 되었죠. 심지어는 할머니와의 만남을 위해 미국에서부터 찾아오는 손님도 있을 정도랍니다!

     

    특별한 맛의 경험

    쌀쌀한 계절에는 할머니의 따끈따끈한 국밥이나 찜이, 무더운 여름철에는 지리산 나물로 매운맛을 곁들인 반찬들이 제격이에요. 일상 식단과는 확실히 다른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하니, 안 가본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지리산 살곳 맛집

     

     

    이렇게 맛있는 밥상이 나오는 곳이 국내에 유일무이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불과 10분 거리에 특별한 관광지가 없어 외국인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곳인데다가, 할머니의 손맛이라는 이 곳만의 특별함이 더해져 전국에서 단 한 곳뿐인 자연 그대로의 산골 맛집이 되었답니다.

     

    건강과 맛을 한 번에

    이미 외국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했다는 사실! 한국에 와서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어 할 만한 색다른 맛집이죠. 건강하고 지리산만의 맛있는 식재료들을 손맛과 정성으로 풍성하게 담아내는 이곳은 여행 코스에 꼭 포함할 만한 맛집이 아닐까요?

     

    멀리서 찾아오는 이유

    지리산의 오지에 위치한 이곳에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까요? 그 이유는 바로 할머니의 정성과 맛 때문이랍니다! 최상의 재료에 오랜 기억의 손맛이 더해진 밥상 한 그릇에는 건강과 행복의 맛이 함께 깃들어 있죠.

     

    전통의 맛을 사수하는 할머니

    할머니는 현대화된 음식보다는 오롯이 전통의 맛을 지키고자 하셨어요. 그렇기에 도시의 화학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채 재료 본연의 맛과 정성을 살리는 것이 최고의 요리라고 생각하셨죠. 그런 할머니의 애환과 노력이 만들어낸 맛이 바로 지리산 향토 맛집의 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무리

     

     

    자, 언제 한번 기분 좋게 산골로 떠나보실래요? 내 입맛에 딱 맞는 최고의 건강 메뉴가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댓글